먹짱곽두팔의 맛집투어/한식 맛집

서울대입구 낙성대 삼겹살 맛집 고기박사 무려 반값 할인!

먹짱곽두팔 2023. 9. 2. 08:47

 안녕하세요 먹짱 곽두팔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와 낙성대 중간에 위치한 고기박사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해당 가게는 최근 들어 사람들이 부쩍 많아졌더군요. 엄청난 가성비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삼겹살을 추가 주문하면 기존의 50%가격으로 DC를 해주는 제도 때문이죠. 실제로 고기의 퀄리티와 서브 반찬의 퀄도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방문해보셨으면 하는 업체입니다.

 

삼겹살 추가주문시
50%DC! 고기박사
위치 및 인테리어

해당 가게의 핵심이죠? 고기 추가 주문시 반 값 할인 배너가 크게 올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점심에도 방문을 해서 일반 냉면/제육덮밥등을 드실 수 있는 업장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시겠습니다. 다만, 서울대입구역에서도 낙성대역에서도 애매한 중간 위치에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도보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곤란하시겠습니다. 적어도 10분 이상은 걸어야 고기박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게는 일반 고깃집과 다를 바 없는 인테리어입니다만, 이상하게도 19세 이상만 출입 가능이라는 문구가 붙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과거에 청소년들의 불법 음주로 크게 데인적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결론적으로 인테리어는 평범하지만, 그 맛은 결코 평범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제가 운동하는 모임에서 자주 찾는 고깃집이고, 단체로 갈때는 원픽인 곳이 바로 낙성대와 서울대입구에 존재하는 고기박사입니다. 단체로 가서 많은 음식을 시킬 수록 DC를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서로가 윈윈인 셈이죠!

서울대입구와 낙성대의 중간쯤..
고기박사 메뉴판

 

메뉴판 굉장히 다양합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원픽은 무조건 칼집 삼겹살입니다. 이외의 메뉴는 실제로 먹어봤는데 엄청나게 맛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1인 1인분 추가 주문시 반값할인이 적용되면 삼겹살 1인분당 6,500원이라는 현재 물가로는 상상도 하지 못할 가격이 나옵니다. 음식을 많이 드시는 분들은 방문하면 무조건 이득이겠습니다. 참고로 돼지 메뉴만 할인이 적용되니, 고기박사에 방문해서 소고기를 드시는 Risk는 동반하지 마시길... 그리고 삼겹살이 훨씬 맛이 좋습니다.

 

삼겹살을 찢어보자!

이곳의 시그니처 에피타이저인 옥수수콘입니다. 치즈까지 듬뿍 얹어있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엄청나게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느끼한 삼겹살을 먹기전에는 역시 느끼한 옥수수콘으로 위장에 경고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쉽게도 해당 옥수수콘은 2천원인가, 3천원을 지불해야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추가금을 지불하고 옥수수콘을 추가로 주문하는 것도 종종 보실 수 있을만큼 맛이 좋습니다. 또한 각종 서브반찬인 마늘/김치/고추/부추등인 셀프바를 이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매장이 엄청 바쁘기 때문에, 여러분이 직접 움직여야 하는 수고는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곳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고기의 본질에 있습니다. 그냥 고기가 맛이 좋습니다. 일반 프랜차이즈 삼겹살집의 2만원에 육박하는 삼겹살과 비교해봐도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칼집을 정성스럽게 낸 삼겹살을 먹게 되시면, 분명 인당 2인분 이상은 드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밑반찬들이 다양하고(물론 기성 제품을 산 맛이지만), 삼겹살과 조화가 좋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삼겹살을 찢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서울대입구와 낙성대 근방에 은근히 질 좋은 고깃집이 부족한게 사실이기 때문에, 고기박사는 존재 자체로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고 젠틀하십니다. 

 

서브메뉴가 보통이 아니다..
이곳은대체..

그리고 이 곳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서브메뉴인 냉면/라면에 있습니다. 우선 맛이 좋습니다. 자꾸 프랜차이즈와 비교해서 그렇지만, 프랜차이즈에 비해서 훨씬 아예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냉면이나 라면이 맛이 좋습니다. 냉면만 먹기 위해 이곳을 방문할 정도로 같이 먹어본 사람들이 모두 맛있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삼겹살도 추가로 먹고, 냉면도 먹으려면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서 고기박사를 방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혼의 라면입니다. 국물이 진합니다. 집에서 끓이는 라면은 왜 이런 맛이 나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고기박사에서 고기를 굽는 시간을 기다릴 수 없다면, 반드시 라면을 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소맥 1병씩 쌉가능이거든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드리는 맛집인 고기박사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이상 먹짱곽두팔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